대학생들의 연애 및 대학생활 사연들!

안녕하세요! 상원DJ입니다. 3월 29일 녹음을 마치고 3월 30일인 오늘 글을 적네요.
3월 29일 녹음한 DJ는 현지DJ, 아현DJ, 준녕DJ, 현정DJ입니다!!
목요일 방송은 제가 출연을 안해서 녹음본이 올라와야 저도 글을 쓸 수 있답니다. 목요일 DJ들의 첫 녹음인지라 듣는 저도 뭔가 설레고 떨리네요. 다들 녹음을 마치고서도 그런 말을 하더라구요. “생각보다 진짜 긴장되요” 라고요. 그리고 분명 첫 녹음인 만큼 완벽한 사연 녹음본이 나오지는 않았을 겁니다. 하지만 저희들의 노력이 쌓인다면 저희가 원하는 녹음이 나오겠죠? 목요일의 녹음의 주제는, 대학생활의 사연과 연애의 사연을 받은 뒤! 그 사연에 대해 해결책을 제시해주는 녹음입니다. 저희 DJ들이 나름 내공이 탄탄해서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참고로 이 글은 녹음본의 전체를 공개할 수 없으므로 간단한 제목과 설명만 들어간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 ⓒ요대생


대망의 첫 번째 사연입니다!! 현정DJ가 읽습니다!
21살 여대생이 보내준 사연입니다. 사연자의 친구는 군대에 있는 남자친구와 1년이 되었습니다. 친구에게 직접 축하의 메시지를 전달할 거지만 요대생의 DJ분들에게 힘내라는 격려의 말을 부탁했네요. 공감대가 떨어질 수도 있는 요대생의 DJ들은 과연 어떤 말을 해줬을지?!

상원DJ) 음, 저도 일단 간단하게 축하의 메시지를 전달한다면. 물론 군대에 있는 남자친구와의 연애가 충분히 힘들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서로 믿고 격려하면서 이쁘게 연애를 하다보면 분명 좋은 결실이 있을 겁니다! 1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꼭 이쁜 사랑 끝까지 하시고 성공했다!고 사연 한 번 보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의 축하는 여기까지입니다!!

 

두 번째 사연입니다!! 준녕DJ가 읽습니다!
평범하게 학교를 다니고 있는 학생의 사연입니다. 사연자는 좋아하는 여자가 생겼습니다. 이 여자에게 어떤 식으로 고백을 하는게 좋을까요? 라는 사연이 왔습니다. 저희 DJ들의 고백 방법? 비법? 궁금하네요! 한 번 들으러 가보시죠!

상원DJ) 저는 사실 고백을 직접 해본 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지만! 카톡이나 전화보다는 자신있게 직접 만나서 자신의 마음을 표현한다면 성공하지 않을까요? 꼭 성공하셔서 기쁜 소식 들려왔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 세 번째 사연입니다!! 현지DJ가 읽습니다!
친한 친구에게 소개를 받은 남자와 사겼던 여자 분의 사연입니다. 하지만 헤어지고 난 뒤, 친한 친구는 제 전 남자친구와 사귄다고 합니다. 글 쓰다가 벌써 저도 화가 나네요? 그 친한 친구는 외국으로 나갔을 때도 편지와 연락을 주고 받을 만큼 친했던 친구입니다. 하지만 직접 당사자에게 전 남자친구와 사귄다는 얘기를 들은 게 아니라 제 3자에게 듣고 물어봤더니 맞다고 합니다. 그래서 서운함과 엄청난 배신감을 느꼈습니다. 말할 타이밍을 놓쳤다고 변명하지만 이건 말이 안되고 어이가 없습니다. 혹시 사연자인 저가 예민한 부분인지 요대생 DJ들이 판단해주세요! 라고 사연이 왔습니다. 음.. 일단 저희 DJ들의 엄청난 반응들은 직접 들어보시죠!

상원DJ) 저도 글을 적다가 손이 벌벌 떨리네요. 사연자분이 엄청 힘들 것 같다는 걱정부터 앞서는 사연입니다. 전적으로 이건 친구분의 잘못이라고 전 생각하구요. 뭐 서로 좋아해서 생긴 감정 앞에서 뭐라할 순 없지만, 당당하게 얘기를 안해준 그런 잘못, 그리고 친구로서의 역할을 못한 점. 이런 여러 가지의 상황들을 살펴보았을 땐, 사연자의 잘못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남자는 정말 세상에 많습니다. 꼭 좋은 남자 만나셔서 힘든 거 훌훌 털어냈으면 좋겠습니다~

 

네, 이렇게 3개의 사연들을 들어봤는데요! 되게 다양한 사연들이라서 재밌었던 것 같습니다! 이런 사연들 같은 경우는 저희 요대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서 주시면 녹음 때 나올 예정이고! 고민들 많으신 거 아니까 많이많이 사연 보내주세요 !! 이렇게 저도 목요일 녹음 글 마쳐보겠습니다! 아시다시피 목요일 녹음본은 금요일에 페이스북과 팟빵에 올라가구요. 목요일 DJ들 첫 녹음 수고하셨습니다! 너무나 잘하네요~ 다음 주 월요일 녹음 때 뵙겠습니다!
한 주의 마무리 잘하시고, 새로운 주의 시작은 활기차게 만나봐요!

*요대생 업로드
팟빵 : 화,금 18시
페이스북 : 화,금 19시

*요대생 듣는 방법 두 가지!!
1. 팟빵 앱을 깐다 → ‘요대생’ 검색을 한다 → 청취한다.
2. 페이스북 ‘요대생’ 페이지에 들어간다 → 녹음 링크를 타고 청취한다.
페이스북 링크 : https://m.facebook.com/%EC%9A%94%EB%8C%80%EC%83%9D-379809085826488/
팟빵 링크 : http://www.podbbang.com/ch/16294

*요대생에게 힘을 주는 법!!
1. 페이스북 페이지 ‘요대생’ 좋아요를 누른다.
2. 팟빵 로그인 후 구독하기와 하트를 누른다. 댓글도 단다!

*요대생의 구성원들♡
기획/홍보 : 손승희(기획장), 김가희, 경민주
편집 : 강민창(편집장), 손민정, 정병재
DJ : 한상원(DJ장), 노현지(DJ장), 이현정, 공유나, 이태욱, 김아현, 정다예, 장준녕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