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 즐기기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굉장히 추운 거 같아요! 하지만 곧 벚꽃이 피는 계절이 다가오는 소리가 들리지 않나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벚꽃 즐기기! 벚꽃이 예쁜 곳! 을 추천해 보려고 합니다.

 

* 대구 이월드 별빛 벚꽃 축제

▲ ⓒ이월드

벚꽃이 예쁘게 피고 인생 사진 건질 수 있다는 바로 그곳! ‘이월드’ 인데요! 전국에서 제일 먼저 시작되는 벚꽃 축제라고 합니다. 3월 24일부터 4월 8일까지 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대구대학교

▲ ⓒ신지선

사실 대구대학교에도 굉장히 벚꽃이 예쁘게 피는데요! 위의 사진은 바로 대구대학교 사회과대학교 앞 입니다! 큰 벚나무들이 벚꽃이 활짝 피면 엄청 예쁘더라고요!! 벚꽃이 다 지고 떨어질 때도 장관입니다!!

▲ ⓒ김아현

위 사진은 대구대학교 정문인데요! 쭉 있는 벚꽃나무들이 정말 너무 예쁩니다! 대구대학교에 봄나들이 하러 오시는 것 추천합니다! 공대 쪽도 굉장히 예쁘게 벚꽃이 핀다고 하더라고요!

 

*진해 군항제

▲ ⓒ한국관광공사

군항도시 창원에서 진행되는 벚꽃 축제인 진해 군항제가 4월 1일부터 4월 10일까지 개최된다고 합니다!
군항도시인 만큼 평소 출입이 어려운 해군사관학교, 해군 진해기지사령부는 군항제 기간에 꼭 둘러야 할 곳으로 꼽힙니다. 4월의 진해는 벚꽃마을이 된다고 합니다. 사람은 많지만 봄에만 즐길 수 있는 축제이니 다들 꼭 한번 가셔서 축제를 즐기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대구 근처에 경주, 울산, 부산 등 굉장히 벚꽃이 예쁘게 피고 벚꽃 축제하는 곳들이 많다고 합니다. 잠깐뿐인 봄! 벚꽃으로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BY.김효영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