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다들 무엇을 하시나요?
저희가 추천하는 영화와 음악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내면서 한 해를 마무리하는 건 어떨까요?

올겨울을 따뜻하게 해줄 애니메이션

▲ ⓒ네이버 영화

 

<지브리의 향수가 가득, 메리와 마녀의 꽃>

소녀 메리는 길 잃은 고양이를 따라갔다가 신비로운 숲을 발견하게 된다.
그곳에서 비밀스러운 마녀의 꽃과 낡은 빗자루를 발견하게 되는 메리.
평범한 소녀 메리의 환상적인 모험 가슴 뛰는 마법이 시작된다.

2017년 12월 7일 개봉한 영화 ‘메리와 마녀의 꽃’은 개봉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왜냐하면 감독 요네바야시 히로마사는 지브리 스튜디오의 감독으로서 지브리 스튜디오가 해체한 후에 지브리의 정신을 이어가기 위해 만든 스튜디오 포녹에 처음 선보이는 장편 영화이기 때문이다. 지브리의 다시 느껴보고 싶은 사람들은 ‘메리와 마녀의 꽃’을 보러가는 건 어떨까?

 

▲ ⓒ네이버 영화

 

<눈과 귀가 모두 즐거운 영화,코코>

영원히 기억하고 싶은 황홀한 모험이 시작된다!
뮤지션을 꿈꾸는 소년 미구엘은 ‘죽은 자들의 세상’에 우연히 들어가게 된다. 그리고 그곳에서 만난 의문의 사나이 헥터와 함께 모험이 시작된다.
미구엘은 무사히 현실로 돌아올 수 있을까?

영화 ‘코코’는 디즈니 픽사 영화 최초로 음악이 메인 소재로 등장하는 영화이다. 그리고 멕시코 명절 '망자의 날'을 소재로 한다는 점이다. 멕시코의 명절이 궁금한 사람과 음악이 어떻게 영화에 녹여져있는지 궁금한 사람은 모두 1월에 영화관으로 향해보자!

 

▲ ⓒ네이버 영화

 

<한 여름의 첫사랑, 쏘아올린 불꽃, 밑에서 볼까? 옆에서 볼까?>

첫사랑은 타이밍이다
사랑의 도피를 꿈꾸는 첫사랑 소녀와 소년의 몇 번이고 반복되는 어느 날의 이야기가 담긴 새해, 모두가 바라던 타이밍 로맨스

러브레터의 감독인 이와이 슌지의 작품인 TV 드라마 시리즈 《 If 만약에》를 원작으로 하는 영화이다. 일본 애니메이션 특유의 이야기와 작화도 볼 수 있다. 영화에 나오는 OST들도 빼먹을 수 없다고 하니 새해를 이 영화와 함께 보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다.

ⓒ네이버 영화
BY.김가희

 

 

 

‘크리스마스 노래?!’

 

이제 며칠 뒤면 크리스마스입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노래를 즐겨 들으시나요? 다들 아시는 Santa Tell Me,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징글벨 등등.. 여러 팝송이나 캐럴송이 있는데요! 제가 크리스마스나, 지금 같은 겨울에 어울리는 노래를 몇 곡 추천해볼까 합니다!

 

1. Must Have Love – SG 워너비, 브라운아이드걸스

▲ ⓒ네이버 뮤직

한 번쯤 들어보셨죠? 함께 있단 이유로~ 행복했었던~ 겨울쯤 되면 생각나는 노래 중 하나인데요! 11년 전에 나온 노래인데도 아직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노래입니다. 들으면 절로 신나는 노래이니 아직 안 들어보셨다면 추천하는 노래입니다!

 

2. 울면 안 돼 – 비투비

 

겨울 느낌이 나는 비투비의 울면 안 돼라는 노래입니다. 가사는 떠난 그녀를 보내주겠다! 하지만 아직 사랑한다!라는 내용을 말하고 있습니다. 가사를 잘 들으면서 노래를 감상하면 더 몰입해서 들을 수 있답니다!

 

3. This Christmas – 태연

 

12월 12일에 나온 따끈따끈한 신곡입니다! 태연의 음색뿐만 아니라 너무 노래가 좋아서 ‘아...! 이 노래 너무 좋다...’라는 생각이 바로 들었던 노래입니다. 저도 발매되고 나서 계속 듣고 있는데, 정말 지금 시기에 듣기 좋은 노래인 것 같습니다!

 

추천한 노래들 말고도 정말 좋은 노래들이 많습니다! 주위 지인들에게 노래 추천도 하면서 이번 겨울을 보내는 것은 어떨까요?

BY.김효영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