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뜨는 토픽이 공백기 끝에 다시 돌아왔습니다! 날씨가 가득이나 추워진 만큼 따뜻한 잠옷 바람 부는 소식과 달달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카페까지 가져왔으니 이번 편에도 가볍게 즐겨주시길 바랍니다.

 

 

 

잠옷 바람 부는 날'

 

 

▲ ⓒ스파오(SPAO)
▲ ⓒ스파오(SPAO)

어렸을 적,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 말려!’를 보시지 않았던 사람은 없겠죠? 그 중에서도 유명 했던 짱구 파자마가 무려 실사판으로 제작되어 판매되고 있습니다. 어디에서요? ‘스파오(SPAO)’에서요! 겨울 버전으로 수면 잠옷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게다가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핑크컬러까지 출시하여 오는 29일부터 온라인 예약 배송이 시작되고, 지난주부터는 전국 스파오 매장에 입고되어 판매 중이니 이런 기회 놓치지 마세요!

 

▲ ⓒ'카카오프렌즈' 공식 인스타그램
▲ ⓒ'카카오프렌즈' 공식 인스타그램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들 다들 좋아하시나요? ‘카카오 프렌즈’에서 새로 잠옷을 출시했습니다. 판매할 때부터 SNS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습니다. 귀여운 캐릭터들로 만들어져 인기가 있을 뿐만 아니라 연인이나 친구들이 함께 입기 좋습니다. 가격은 다소 비싼 편이 있긴 하지만 이런 수면 잠옷, 한 번만 입을 거 아니죠.......? ‘카카오프렌즈’ 오프라인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으니 이런 귀여운 잠옷, 추천드리겠습니다.

 

이번 겨울, 유난히 추위가 빨리 오고 있습니다. 곧 12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가족, 연인 혹은 친구들끼리 파자마 파티를 연다면 더할 나위 없겠죠?

 

 

BY. 최수미

 

 

 

 

성큼 다가온 겨울, 특별한 라떼가 있는 카페

 

 

코 끝에 닿는 공기의 느낌이 새삼 차갑다고 느껴지는 요즘,

한 손에 오목하게 쥐어진 따뜻한 라떼 한 잔으로 다가온 겨울을 맞이해본다.

기왕이면 특별한 라떼 한 잔으로 당신의 겨울도 특별해지기를.

 

▲ ⓒ김고은

커튼콜

주소 : 대구 수성구 달구벌대로469길 20

영업 : 일, 월, 화, 수요일(08:00~18:00)

목, 금, 토요일(08:00~23:00)

 

▲ ⓒ김고은
▲ ⓒ김고은

이 곳은 브런치 카페로 파스타, 스프, 소세지, 샌드위치 등 다양한 브런치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음료 종류도 다양하지만 그 중 단연 추천해주고 싶은 음료는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브롱코 라떼다. 가격대가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마셔보면 그만한 값어치를 한다고 느낄 것이다.

 

▲ ⓒ김고은

주말, 평일 할 것 없이 웨이팅이 항상 있는 편이니 일찍 가거나 미리 예약을 하고 전화로 안내를 받는 방법이 편하다. 입구에 비해 내부는 넓다. 인테리어도 노오란 조명으로 따뜻한 느낌을 준다. 마들렌이나 바게트도 진열장에 두고 판매를 하고 있으며 사진 속 카운터 쪽에서 브롱코 라떼 만드는 장면을 누구나 볼 수 있다.

 

▲ ⓒ김고은

커다란 초콜릿 덩어리를 잘게 다져 라떼 위에 소복하게 쌓아주는데 이 장면을 보는 것만으로도 이미 눈으로 라떼를 마신 듯한 즐거움을 준다. 자리에 앉아 잘 지켜보고 있다가 라떼를 만들 때 다가가 가까이에서 촬영도 가능하다.

 

자리에 가져다주는 라떼를 받아들고 한 모금 마시면 뜨거운 커피 안에 초콜릿이 눅진하게 녹아 있다가 입으로 들어오는 느낌이 좋다. 첫 맛은 씁쓸한 커피였다가 곧 초콜릿이 입안에 살짝 남는다. 커피 본연의 맛을 좋아한다면 불호일수도.

평소 마시던 라떼보다는 조금 더 정성들인 브롱코 라떼, 겨울맞이 특별한 라떼로 추천한다.

 

 

BY. 김고은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