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우영입니다! 

저희가 이번에 소개할 영화는 뽀의 적극적인 추천을 받은 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입니다.원래는 저번주에 올라갈 예정이였는데요. 음성파일에 문제가 생겨서 시험기간이 끝난후 재녹음해서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너무나 좋은영화라서 얼른 소개해 드리고 싶었습니다!
 

▲ 출처 네이버영화

<줄거리>
"이름이 뭐야?" 
 "조제." 
 심야 아르바이트를 하던 대학생 츠네오는 손님들로부터 할머니가 끌고 다니는 수상한 유모차에 대해 듣게 된다. 
 어느 날, 소문으로만 듣던 그 유모차와 우연히 마주치게 되고 조제라는 이름의 한 여자를 알게 된다.          "좋아하는 남자가 생기면 보고 싶었어." 
  강렬했던 첫 만남 이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호랑이, 물고기 그리고 바다를 보고 싶었다던 조제. 
 그런 그녀의 순수함에 끌린 츠네오의 마음에는 특별한 감정이 피어난다. 
  “언젠가는 나도 당신을 사랑하지 않겠지. 우린 또다시 고독해지고.. 모든 게 다 그래.”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뜨거운 감정을 나누는 날들도 잠시, 
 츠네오와 조제는 이 사랑의 끝을 예감하게 되는데...

( 출처-네이버영화 http://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38464 )

 


2004년 10월에 개봉한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은 관람객 평점 9.23점, 기자평론가 8.15점, 네티즌 9.01점 (출처 네이버영화) 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최고의 영화로 꼽히고 있는데요. 여자주인공 조제는 다리에 장애를 가지고있지만 그것이 영화 속 또는 영화 밖에서 동정심을 유발하거나 사랑의 변화라는 이야기에 크게 영향을 주지않아 오히려 영화 속 이야기를 잘 풀어갔던 영화였다 라고 생각합니다.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과연 오우영은 어떻게 봤을지!
이번화는 민디,깜디,규짱,뽀가 이번 영화에 대해서 이야기 합니다 
각자의 생각으로 이야기하는 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함께 들으러 가보실까요?
 

매주 토요일밤 8시에 팟빵(팟캐스트) '오늘 우리랑 영화볼래?' 에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팟캐스트 주소 http://www.podbbang.com/ch/11912
@페이스북 주소 https://www.facebook.com/twm20160602/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