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비나, 유투브 광고를 볼 때 하드캐리~ 하드캐리~ G마켓이 하드캐리! 라는 중독성 있는 노래를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 ⓒ : GmarketZone youtube

요즘 대세 슈퍼주니어의 김희철과 AOA 설현이 G마켓 광고를 하는데요.

중독성 있고, 신나는 비트, 화면에 꽉 찬 설현과 김희철의 모습으로 광고를 보는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광고입니다!

 

G마켓은 1999년 설립되었고, 지금까지 잘 나가는 쇼핑몰 중 하나인데요.

요즘 시대는 수많은 쇼핑몰 사이트들과의 경쟁 속에 광고로 사람을 사로잡고, 그 브랜드를 알리는 것 또한 중요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번에 G마켓에서 나온 하드캐리 시리즈 광고에 눈이 갔습니다.

G마켓의 여름부터 시작된 하드캐리 시리즈 광고들은 처음 나왔을 때 무슨 이런 광고가 있나 싶을 정도로 신선한 충격을 주었습니다.

 

여러 개의 하드캐리 시리즈 중에 여름 편과 제일 최근에 나온 추석 편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올 여름 G마켓이 하드캐리!>


 

여러 여름 편중에서 하나를 가져왔는데요, 꽉 찬 화면보다는 설현과 김희철이 특유의 무표정으로 재밌고 신나는 동작들이 보여집니다.

 

<추석명절 G마켓이 하드캐리!>


 

다가오는 추석에 하드캐리 추석 편 광고가 나왔습니다. 하드캐리 여름 편 보다 훨씬 꽉 찬 화면에 발랄한 김희철 찾기도 하나의 재미가 되었는데요, 여름 편보다 꽉 차있는 화면이 광고를 보는 시청자들의 눈을 더 사로잡지 않았나 싶습니다.

 

처음 볼 때는 저게 뭘까..? 했던 광고가 보통 중독성을 가지고 있고, 곧 다가올 수능시험에서 조심해야할 수능금지곡일 것 같습니다.

지금도 물론 재미있지만 G마켓은 앞으로도 재미있는 광고, 중독성 있는 광고를 만들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