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커스토리S4 Ep#3 -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1차전 총 정리

▲ ⓒ사커스토리

사커스토리 시즌 4 에피소드 3이 찾아왔습니다! 오늘은 박건태 패널이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해 결장하면서 네 명의 패널들이 함께했습니다. 순서는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위주의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1차전 총 정리의 Rewind Weekly와 이게 뭔 개소리야? 이이있슈(이 주의 이슈가 있슈) 차례로 진행됐습니다!

Rewind Weekly

▲ ⓒ이브닝 스탠다드

첼시 6-0 카라바흐 FK/득점자 : 페드로, 자파코스타, 아스필리쿠에타, 바카요코, 바츄아이, 메드베데프(OG)(이상 첼시)맨체스터 유나이티드 3-0 바젤/득점자 : 펠라이니, 루카쿠, 래쉬포드(이상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바르셀로나 3-0 유벤투스/득점자 : 메시(2), 라키티치(이상 바르셀로나)

리버풀 2-2 세비야/득점자 : 피르미누, 살라(이상 리버풀), 벤 예데르, 코레아(이상 세비야)

페예노르트 로테르담 0-4 맨체스터 시티/득점자 : 스톤스2), 아게로, 제수스(이상 맨체스터 시티)

이게 뭔 개소리야?

직접 청취하면서 들어보세요!

이이있슈

▲ ⓒO-Posts

1. 크리스탈 팰리스, 프랑크 데 부어 경질

데 부어 감독의 경질에 이청용 선수가 쐐기를 박았다는 말이 있는데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글을 작성하고 있는 배웅기 패널은 데 부어 감독의 전술적인 문제와 득점 부재로 인해 어차피 경질될 운명이었다고 생각합니다.

2. 기억에 남는 경질 사건

3. 세계 최고의 감독

세계 최고의 감독! 리버풀의 유러피언컵 3회 우승을 만든 밥 페이즐리 감독과 축구에 새로운 전술적 충격을 가져온 아리고 사키 감독, 맨유의 레전드 알렉스 퍼거슨 경 등을 꼽아보았습니다. 더 자세한 건 직접 청취하면서 들어보세요!

오늘도 사커스토리는 열심히 등산했습니다. 사커스토리는 다음 주에 돌아오겠습니다! 사커스토리 많은 청취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