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커스토리S3 Ep#14

 

사커스토리S3 Ep#14 - 컨페더레이션스컵 and EPL 여름 이적시장
 

▲ 사커스토리

거의 모든 대학교가 종강을 맞았습니다. 다들 모두 기말고사는 잘 치셨기를 바라며 이번 주도 어김없이 돌아온 사커 스토리, 컨페더레이션스 컵으로 인해서 뜨거운 가운데 오늘의 순서는 Rewind Weekly와 POW(Player Of Weekly), 이이 있슈(이주의 이슈가 있슈) 순서대로 진행됐습니다.

 

이번 Rewind Weekly에서는 러시아에서 열린 컨페더레이션스컵을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컨페더레이션스컵은 FIFA 주관 아래 각 대륙에서 우승한 국가대표팀들이 벌이는 국제축구대회이며 개최국 팀과 월드컵 우승국 팀 외에 대륙별 축구대회인 코파아메리카축구대회·아시안컵축구대회·아프리카 네이션컵·유럽축구선수권대회·북중미골드컵·오세아니아 네이션컵의 우승국 팀 등 8개국 팀이 참가한다. 경기방식은 8개팀이 2개조로 나누어 리그전을 벌이고, 각조 상위 2개팀이 준결승에 진출하며 3·4위전과 결승전은 토너먼트로 치릅니다.

▲ FIFA 홈페이지

A조 : 러시아, 포르투갈, 뉴질랜드, 멕시코

 

B조 : 카메룬, 칠레, 호주, 독일

 

다음은 POW입니다! U-21 국가대표 경기에서 맹활약을 펼친 스페인의 아센시오 선수를 시작으로 많은 선수들이 선정됐습니다. 누구인지 궁금하시죠? 직접 청취하시면서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맨유 트위터

마지막으로 이이있슈입니다! 이이있슈에서는 최근 화두에 오른 호날두의 이적 선언 이외에 주요한 팀별로 영입 및 방출 상황을 정리했습니다. 다음에는 EPL뿐만이 아닌 여러분들이 원하는 이탈리아 세리에나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독일 분데스리가 등에 대해서도 이적시장을 다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