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은 흔히 TV에서 숙취해소 음료에 관한 광고들을 한번 씩 보았을 겁니다. 저는 그 중에서 하정우가 광고한 헛개 컨디션 파워에 대해서 설명하고자 합니다.

▲ ⓒ포토뉴스 헛개 컨디션 파워

CJ에서는 헛개 컨디션 파워 음료와 헛개수 나무를 물로 만들어 헛개수 물을 판매하며 술과 회식이 많은 직장인들 사이에서 해장이 불가피한 경우 숙취 해소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보충제입니다. 또 회식이 많으신 분들이나 숙취가 필요하신 분들 모두에게 추천합니다.

 

CJ에서는 2009년부터 증가하는 음주량에 대해서 추이에 대해서 숙취해소 음료를 개발하는 전략과 건강에 대한 지대한 관심을 가지는 전략을 펼치며 헛개 음료 시장에서 급속도로 성장하고 상승세를 보여주며 신뢰를 준다. 그리고 CJ 컨디션 헛개수는 100% 국산에 갈증 해소 효과의 칡을 함유하고 있어 다른 숙취음료에 비해서 효과가 뛰어나고 또 지금 새 학기를 맞이한 신입생들이 술을 많이 마시게 되는데 처음 마시기 때문에 다음날 해장과 숙취가 필요할 텐데 그럴 때 이 헛개 컨디션 파워를 마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광고에서 보시듯이 하정우와 숙취 음료를 대표와 대표의 만남으로 컨셉을 잡고 마지막에 네 명의 사람들이 화기애애한 모습이 평소 가족들과 시간을 가지며 편안한 감을 줘서 좋았습니다. 숙취 음료와 물답게 소비자들에게 좀 더 정확하게 전달을 해 주는 것 같아 좋았고 기존의 시리즈는 광고의 남자나 여자를 대조를 시켜 술에 취한 상태에서 음료를 통해 확 깰 수 있다는 인식을 전해 주었다면 이번 광고는 광고 모델의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깨끗한 성분을 추출해 낸 음료를 전한다는 점에서 서로 다른 부분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