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치즈 좋아하시나요?

저도 치즈를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제가 오늘 소개할 치즈는 바로 가수 CHEEZE입니다.

이제 따뜻한 봄이 다가와서 그런지 달달한 노래를 자주 듣게 되는데요.CHEEZE의 노래들을 들으면 저도 모르게 설레고 두근거립니다.

▲ ⓒ스포츠 투데이

CHEEZE는 원래 구름(고형석)과 달총(임혜경)이 2인조로 활동했었는데 올해 1월달에 멤버달총이 1인체제로 활동한다는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2인조의 활동을 더 이상 볼 수없다는 소식이 많은 팬들에게 아쉬움을 주었지만 달총은 새로운 모습의 치즈로,구름은 솔로활동으로 2017년 더 활발하고 좋은음악을 선사하겠다고 말하여 팬들에게 기대를 안겨주었습니다.

 

제가 여러분에게 추천하고 싶은 노래는 CHEEZE가 2인조로 활동했던 2013년 4월 16일날 발매한 ‘조별과제’입니다.

▲ ⓒ네이버 뮤직

아직 대학생활을 한지 한달밖에 지나서 그런지 ‘조별과제’라는 말이 저에게는 어색하기만 합니다.하지만 노래가 너무 좋아 즐겨듣게 되다보니 가사 하나하나에 귀를 귀울이게 되었습니다.이노래는 대학교에서 조별과제를 하다가 만나게된 남녀의 이야기를 담은 곡입니다.남녀 서로가 자신의 마음을 잘 표현하여 따뜻한 봄에 듣기 좋은곡인것 같아 추천하고 싶습니다.

 

여러분들도 남자친구,여자친구와 따뜻한 봄날 예쁜벚꽃나무아래서 좋은시간 보내고싶으시죠?

제가 추천한 CHEEZE의 ‘조별과제’가사처럼 달달하고 설레는 풋풋한사랑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가수 CHEEZE의 다양한 노래들을 들으면서 행복한 대학생활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